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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code 개발 환경
iOS 9.2 이상
Xcode에서 Swift기반의 프로젝트를 하나 생성합니다.
프로젝트 생성 후 Build Settings에서 bitcode에 대하여 No를 설정해야 합니다. (Remon SDK 0.1.6 부터는 bitcode를 지원함)
또한 Info.plist에서 다음 항목에 대해 추가 혹은 변경을 해주셔야 합니다.
Privacy: Bluetooth, Microphone, Camera
SDK 설치를 원하는 프로젝트의 Podfile에 pod 'Remon-iOS-SDK', '~> 2.0
을 추가 하거나
을 추가 합니다. 그리고 터미널에서 pod install 를 실행 합니다. 만약 pod install 이 동작하지 않는 다면 pod update를 실행 합니다.
다운로드받은 RemoteMonster iOS SDK를 압축을 풀면 2개의 Framework이 존재합니다. 각각의 Framework을 Finder에서 끌어다 프로젝트 트리창에 놓습니다. 그러면 RemoteMonster iOS SDK를 프레임워크로 인식하게 됩니다.
Remon은 RemonIBController를 이용하여 InterfaceBuilder를 이용한 설정이 가능 합니다.
스토리보드에 RemonIBController의 하위객체인 RemonCall 또는 RemonCast를 추가합니다.
RemonCall를 1:1 통신을 지원 하며 RemonCast는 1:N 방송을 지원 합니다.
InterfaceBuilder에서 Utilities 뷰를 이용하여 Remon을 설정 합니다.
Service ID와 Service Key를 필수 설정값입니다. 발급 받으신 ID와 Key를 입력 합니다.
스토리보드에서 원하는 Scene에서 원하는 위치에 Veiw를 배치하고 RemonIBController의 remoteView와 localView에 바인딩 하여 줍니다.
Remon를 사용하는 ViewContoller에 remonios를 임포트 하고, RemonIBController객체를 아웃렛 변수에 바인딩 합니다.
Remon 설정이 완료 되었다면 실제 개발은 쉽습니다. ViewContoller에서 방송 또는 통신을 시도 하세요!
RemonIBController에 값을 직접 설정 않고, connectChannel(), createRoom(), joinRoom() 함수에 RemonConfig를 전달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RemonIBContoller 인스턴스에 설정된 값이 무시되고 전달된 config 정보를 이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