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face Builder를 통해 지정 하게 되며 iOS - Getting Start에 따라 환경설정을 했다면 이미 View등록이 완료된 상태 입니다. 혹, 아직 완료가 안된 상태라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Interface Builder를 통해 지정 하게 되며 iOS - Getting Start에 따라 환경설정을 했다면 이미 View등록이 완료된 상태 입니다. 혹, 아직 완료가 안된 상태라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통화 걸기
connect() 함수에 전달한 channelId 값에 해당하는 채널이 존재하지 않으면 채널이 생성되고, 다른 사용자가 해당 채널에 연결 하기를 대기 하는 상태가 됩니다. 이때 해당 channelId로 다른 사용자가 연결을 시도 하면 연결이 완료 되고, 통신이 시작 됩니다.
caller =RemonCall.builder().serviceId("MY_SERVICE_ID").key("MY_SERVICE_KEY").context(CallActivity.this).localView(surfRendererLocal).remoteView(surfRendererRemote).build();caller.onConnect((channelId) -> { myChannelId = channelId // Callee need chid from Caller for connect});caller.onComplete(() -> {// Caller-Callee connect each other. Do something});caller.connect("CHANNEL_NAME");
caller = RemonCall.builder() .serviceId("MY_SERVICE_ID") .key("MY_SERVICE_KEY") .context(CallActivity.this) .localView(surfRendererLocal) .remoteView(surfRendererRemote) .build()caller.onConnect { channelId -> myChannelId = channelId // Callee need chid from Caller for connect}caller.onComplete {// Caller-Callee connect each other. Do something}caller.connect("CHANNEL_NAME")
let caller =RemonCall()caller.onConnect { [weak self](channelId)inlet myChannelId = channelId // Callee need channelId from Caller for connect}caller.connect("MY_CHANNEL_ID")
RemonCall *caller = [[RemonCall alloc] init];
[caller onConnectWithBlock:^(NSString * _Nullable channelId) {
// Callee need channelId from Caller for connect
[self setMyChannelId:channelId];
}];
[caller connect:chId :@"MY_CHANNEL_ID"];
통화 받기
connect() 함수에 접속을 원하는 channelId값을 넣습니다. 대기상태에 있던 사용자와 연결을 진행하고, 정상 연결이 완료되면 onComplete 콜백이 호출됩니다.
callee =RemonCall.builder().serviceId("MY_SERVICE_ID").key("MY_SERVICE_KEY").context(CallActivity.this).localView(surfRendererLocal).remoteView(surfRendererRemote).build();callee.onComplete(() -> {// Caller-Callee connect each other. Do something});callee.connect("MY_CHANNEL_ID");
callee = RemonCall.builder() .serviceId("MY_SERVICE_ID") .key("MY_SERVICE_KEY") .context(CallActivity.this) .localView(surfRendererLocal) .remoteView(surfRendererRemote) .build()callee.onComplete {// Caller-Callee connect each other. Do something}callee.connect("MY_CHANNEL_ID")
let callee =RemonCall()callee.onComplete {// Caller-Callee connect each other. Do something}callee.connect("MY_CHANNEL_ID")
안드로이드 2.4.13, iOS 2.6.9 버전부터 콜백은 모두 UI Thread 에서 호출됩니다.
constlistener= {onInit(token) {// UI 처리등 remon이 초기화 되었을 때 처리하여야 할 작업 }, onConnect(channelId) {// 통화 생성 후 대기 혹은 응답 },onComplete() {// Caller, Callee간 통화 시작 }, onClose() {// 종료 }}
remonCall =RemonCall.builder().build();remonCall.onInit(() -> {// UI 처리등 remon이 초기화 되었을 때 처리하여야 할 작업});remonCall.onConnect((channelId) -> {// 통화 생성 후 대기 혹은 응답});remonCall.onComplete(() -> {// Caller, Callee간 통화 시작});remonCall.onClose(() -> {// 종료});
remonCall = RemonCall.builder().build()remonCall.onInit {// UI 처리등 remon이 초기화 되었을 때 처리하여야 할 작업}remonCall.onConnect { channelId ->// 통화 생성 후 대기 혹은 응답}remonCall.onComplete {// Caller, Callee간 통화 시작}remonCall.onClose {// 종료}
let remonCall =RemonCall()remonCall.onInit { [weak self](token)in// UI 처리등 remon이 초기화 되었을 때 처리하여야 할 작업}remonCall.onConnect { [weak self](channelId)in// 해당 'chid'로 미리 생성된 채널이 없다면 다른 사용자가 해당 'chid'로 연결을 시도 할때 까지 대기 상태가 됩니다. }remonCall.onComplete { [weak self] in// Caller, Callee간 통화 시작}remonCast.onClose { [weak self](closeType)in// 종료}
RemonCall *remonCall = [[RemonCall alloc] init];
[remonCall onInitWithBlock:^{
// Things to do when remon is initialized, such as UI processing, etc.
}];
[remonCallter onConnectWithBlock:^(NSString * _Nullable chId) {
// Make a call then wait the callee
}];
[remonCall onCompleteWithBlock:^{
// Start between Caller and Callee
}];
[remonCall onCloseWithBlock:^{
// End calling
}];
더 많은 내용은 아래를 참조 하세요.
Channel
랜덤채팅등과 같은 서비스에서는 전체 채널 목록을 필요로 하게 됩니다. 이를 위한 전체 채널 목록을 제공합니다.